블랙넛, 과거 안마방 인증샷 '논란''성희롱에 이어 안마방까지' < 연예일반 < 연예 < 연예 스포츠 < 기사본문 데일리한국

또 지난 8월 중순엔 이영학 부부와 의붓아버지 A씨 부부가 함께 2박 3일 제주도 가족 여행을 다녀온 사실도 확인됐습니다”라며 성폭력이 아닐 수 있다는 점에 무게를 싣는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가족 여행을 갔다 왔다는 것이나 강압적 대화 혹은 행위가 없었다는 것만으로 성폭력이 발생했는지 여부를 추정할 수는 없는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지극히 경솔한 보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도 내에서 부동산 업자가 밝히고 있듯, 현재 이 원룸은 “일반 직장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곳입니다.

 

지난 2월 말 은 김 사무국장이 2005년 전북독립영화협회(이하 전북독협) 사무국장 시절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사용하고, 이후 2010년 인천영상위원회의 저예산영화 제작지원 사업선정작 의 프로듀서 시절 지원금 1억원 중 일부를 횡령한 혐의를 연달아 보도한 바 있다. 김민희는 "(P씨가) 안마도 일주일에 한두 번 가는데 내가 알기로 가격이 싸지 않다"며 "안마가 근육이 뭉쳐 갔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건전 안마 아니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법원에서는 민법 제840조 제1호에 배우자의 부정한 행위가 반드시 정교관계를 전제로 한 간통뿐만이 아니라 정조의무에 충실하지 않은 일체의 부정한 행위라고 보고 있기 때문이다. 위 사연의 경우 불법 안마 시술소라는 곳에 출입을 여러 차례나 해서 부부 간의 신뢰를 훼손하고 이미 그곳에 가서 정조의무를 위반한 것으로 볼 수 있는 상황. 한편 상추는 2013년 6월 연예병사로 군복무 당시 동료 가수인 세븐과 함께 안마방을 방문해 논란을 빚었다.

 

언론 보도 뒤 비판이 쏟아지자 당국과 포털 업체들도 발 빠르게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 이 논란으로 박중현 교수는 보직에서 해임처리됐지만 경찰과 교육부가 내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져 후폭풍은 계속될 전망이다. 이 업소는 강남구 논현동 모 중학교에서 불과 140m 거리에 지하 1~2층 100평 규모의 밀실 11개를 갖추고 10년간 성매매 영업을 해온 곳이다. 덕팀은 정진운과 허웅, 양세찬이 발품 3형제로 변신, 인천광역시 연수구로 향한다. 차량 10분이면 송도 인프라를 누릴 수 곳으로 1993년 준공된 아파트지만, 2019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무엇보다 가격 메리트가 엄청나다고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이 자리에서 정진운은 "어머니와 삼촌들이 인테리어 시공업을 오랫동안 하셨었다"라고 했다.

 

을 가리지 않고 성매매가 벌어지던 과거와 이같은 풍경이 완전히 사라진 현재는 사회 분위기 자체가 다르다.1980년대에 들어서야 조직폭력배를 소탕한 홍콩, 남한의 3분의 1면적임에도 삼합회를 완전히 척결하지 못한 대만 등과 대비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안마방이 문제가 아니라 근무지이탈이 문제지” “군인 신분으로 가면 안 되는 곳 중 하나” “카메라 부수고 기자 밀친거 기억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딘딘은 “상추와 개인적인 친분으로 자주 만나는 사이지만 나도 오해하고 있던 부분이 있었다. 차라리 속 시원히 털어놓고 편하게 촬영하는 게 어떻겠냐”고 이야기했다. 지난해 단속했을 때보다 16% 늘었는데, 초등학교 입구 20m 앞에서 영업하다가 적발된 유흥주점도 있습니다.

 

마사지가 끝난 후 그는 자신의 롤렉스 시계가 없어졌다는 것을 알아채고 호텔 경비원들과 경찰을 불러 방을 샅샅이 수색했으나 결국 시계를 찾지 못 했다. 미국 CBS는 지난 31일(현지시간) "한 여성이 3만5000달러(한화 약 3600만원) 상당의 롤렉스 시계를 자신의 성기 안에 넣어 훔치려다 붙잡혀 절도죄로 기소됐다"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청소년 선거권이 확대되고, 청소년의 정당 가입이 가능해지면서 청소년... 안마시술소 내에 스튜어디스방과 댄스방, 병원방, 교실방을 만들어 변태 성행위를 알선하는 수법으로 150억원대의 범죄수익을 올린 업주가 구속 기소됐다.

 

당연히 이영학이 업소를 운영하던 당시의 흔적은 남아있지 않은, 그야말로 범죄와는 무관한 공간인 셈입니다. 그런데도 TV조선은 보도 제목을 로 달아 마치 이곳이 아직도 불법 성매매 업소로 운영되고 있다는 듯한 뉘앙스를 풍긴 뒤, 이 원룸의 현관과 그 내부 공간을 촬영한 영상을 보도를 통해 노출했는데요. “부엌과 거실, 별도의 침실이 나오는 13평짜리 방” “계약금 30만원” “월세 170만원”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빼놓지 않습니다.

 

안마 서비스를 제공할 청주 맹학교 학생들에게는 1일 6시간 근무 기준으로 각각 월 100여만 원 내외의 인건비가 지급될 것으로 보인다. 이용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중식시간은 제외된다. 경찰 단속을 대비해 업소내부에 비밀 통로까지 만들어놨는데, 중국인 여성들을 고용해서 불법 성매매까지 알선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우선 김씨가 2005년 전북독협 사무국장 시절 법인카드를 사적인 용도로 사용하고, 그로 인해 3500만원의 사업비를 횡령한 혐의에 대해서 영진위는 "일부 부적절한 지출이 있었음을 확인"했지만, 국고 횡령은 아니므로 큰 문제가 아니라는 입장이다.

 

대전경찰청 생활질서담당은 “우리 지역에서 인권침해 사건이 안마시술소에서 발생해 재발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점검을 벌인 것으로, 수시로 합동점검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술에 취한 남성 몇 명은 업소 앞에서 당황한 듯 발길을 돌렸고, 업주끼리 이미 연락이 된 듯 업소마다 여성종사자는 1~2명 정도만 있었다. 하지만, 현장에서 만난 여성들에게 직접 감금 등의 다른 피해가 있는지 확인하기는 어려웠다.

 

“대단한 여행가를 꿈꾸던 나는 평범한 직장인이 되었다.”TV에 나오는 여행 프로그램을 보면 ‘여행하면서 돈도 벌고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곤 한다. 또 약 10여분 만에 불법행위 없이 환불을 해 나왔으며, 사건 당일 앞서 방문했던 두 곳의 마사지 샵은 건전한 마사지샵이었다고 주장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임상길 부장검사)는 26일 안마시술소에 여 종업원 수십명을 고용해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관한법률위반)로 박 모씨를 구속기소하고 동업자 이 모씨 등 5명을 불구속 기소했다. 상추는 "무슨 일이 있어도 만기전역을 하리라 마음먹고 의무심사 신청을 하지 않고 물리치료와 재활을 하면서 퇴원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옆에 다른 사람의 손을 잡고 포기하지 말고 싸워서 반드시 이겨내자"고 덧붙였다. 그런데 이곳 업소에서 특이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일반여성이 많다는 것. 실제 경험자들은 ‘물론 잘못 볼 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일반인 느낌이 나는 여성들이 많았던 것은 사실’이라고 전하고 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아가씨들마다 가격이 천차만별, 보통 수준은 10만 원 정도지만 비싼 경우는 25만원까지 치솟는다.

서울오피 오피스타후기 오피스타 오피 오피스타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블랙넛, 과거 안마방 인증샷 '논란''성희롱에 이어 안마방까지' < 연예일반 < 연예 < 연예 스포츠 < 기사본문 데일리한국”

Leave a Reply

Gravatar